피부클리닉

여드름/모공
흉터/튼살
기미/미백치료
노화방지
안면홍조
다크서클
탈모/제모
더블로 리프팅
아쿠아필링
연예인필
손발톱 무좀레이저

탈모/제모

Home피부클리닉탈모/제모

 모발의 생애 탈모의 원인
 탈모의 종류 탈모의 치료
 모발이식 탈모치료-FNS
 탈모치료-PRP 제모
제모
강력한 파워를 가진 제모 전문 롱펄스 엔디 야그레이저를 이용하며, 42cm2의 scanner가 부착되어 빠르고 안전한 제모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깊은 모낭과 가는 체모도 이상적으로 제거되어 더 효과적으로 제모를 할 수 있습니다.

 Fotona xp max; 제모전용레이저의 장점
1. 냉각장치 부착으로 통증이 적다.
2. 스캐너 부착으로 시술속도가 빠르고 안전하게 제모가 가능하다.
3. 백인,흑인,동양인등 모든 스킨타입과 모발타입에도 안전하게 사용된다.

제모부위
 겨드랑이
가장 많이 시술되는 부위로 대부분의 경우 햇빛에 노출되지 않는 부위이므로 치료 효과도 좋다. 겨드랑이는 제모의 특징은 제모효과는 좋고 빠른 편이나 다른 부위와는 달리 털이 하나라도 있으면 미용적으로 보기가 좋지 않기 때문에 다른 부위와 비슷한 치료횟수가 필요하다.

 이마
이마는 외관상 노출이 되어 자신의 얼굴형이나 인상에 맞는 디자인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 여자의 경우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는 둥근 이마를 선호하며, 남자의 경우는 각진 이마(M자형 이마)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이마는 다른 부위의 제모에 비해서는 약간 통증이 있는 편이어서 마취연고를 도포 후 약 30분이 지난 뒤 시술을 하는데 다른 부위에 비해서는 시술시간이 짧으므로(대개 15분 이내) 마취연고를 바르고 하면 통증이 거의 없이 시행할수 있다.

 여자 수염
여성의 경우에는 코 밑 수염을 제거 하는 경우가 가장 흔하데 코 밑 수염은 모발이 가늘어 제거가 잘 안 되는 편으로 이 경우에는 시술 횟수를 늘려서 치료하게 된다.

 남자 수염
남자의 경우는 모낭염이 자주 생긴다거나 많은 수염으로 인해 지저분해 보인다는 인상때문에 예전에는 남성상을 상징하던 덥수룩한 구렛나루나 턱수염을 제거하여 깨끗한 얼굴을 만들고 싶어 시술의 빈도가 높아졌다. 남자들의 경우에는 피부의 색깔이 대부분 여성들에 비해 어두운 경우가 많으므로 시술 전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팔, 다리
겨드랑이, 수염 다음으로 제모시술을 많이 하는 부위로 종아리나 팔꿈치 이하부위를 시술받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허벅지나 상완부위의 시술도 늘고 있는 추세이다.

 비키니 라인
남성의 경우 수영팬티 착용시 밖으로 보이는 부위를 시술하게 되며 여성의 경우 좀더 과감한 스타일을 원하는 경우가 많다. 다른 부위보다 피부가 예민하므로 마취연고를 도포한후 주의깊게 시술한다.

 얼굴
얼굴에 잔털이 많으면 화장을 할 때 화장이 잘 먹지 않아 지저분해지거나 뜨는 경향이 있어 잔털을 모두 없애고 나면 화장이 더 잘 받게 된다. 잡털을 모근까지 없애버리면 털구멍이 비게 되는데 이러한 털구멍은 차츰 위축되어 없어진다. 즉 피부가 수축되어 매끈매끈해지고 동시에 얼굴 전체를 팽팽히 당겨주므로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도 기대할수 있다(max lifting)

 기타 제모부위
가슴, 배, 목, 엉덩이등 본인이 원하는 부위에 따라 제모시술이 가능하다.

제모레이저 시술 전 주의사항
  1. 선탠은 금물: 선탠을 하면 피부가 검게 되어 레이저 치료의 효과가 떨어지고 레이저 후에 색소침착등의 피부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시술 전 털 뽑는 것은 절대 금물: 모공 속에 털이 없으므로 레이저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3. 약물복용이나 켈로이드 체질: 수술 전에 말해 주셔야 합니다.
제모레이저 시술 후 주의사항
  1. 1-2일 정도 피부가 울긋불긋해지고 조금 붓게될 수 있습니다. 저절로 사라지므로 걱정하지 마세요.
  2. 당일 날부터 샤워, 화장이 가능합니다.
  3. 약 3일간은 사우나, 입욕, 수영을 피하세요. 뜨거운 사우나나 때를 미는 것은 일주일쯤 지난 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다음번 재치료는 다시 털들이 자란 후에 하게 됩니다. 다음 치료 때까지 털을 뽑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 찾아오시는길